본문 바로가기

2022/11/173

크리스마스에 집에 가려면, 노르웨이 드라마 1. 크리스마스에 집에 가려면 시즌1의 리뷰 2019년부터 넷플릭스에 상영된 노르웨이 드라마입니다. 주인공 요한네는 30살입니다. 친구들은 모두 짝이 있는데 혼자만 솔로입니다. 오랫동안 사귀었던 전 남자 친구는 이미 결혼을 해서 아이가 있습니다. 집에서는 이번 크리스마스에도 혼자면 오지 말라는 지경입니다. 저녁식사 시간 연애는 어떻게 되어가고 있냐? 크리스마스에는 데리고 올 사람이 있냐? 고 계속 물어보았습니다. 순간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남자 친구를 데리고 온다고 거짓말을 해버립니다. 이제 그 거짓말을 진실로 만들기 위해 요한네는 노력을 합니다. 간호사로 일하는 요한넨느 크리스마스에 일정이 없는 솔로라는 이유로 크리스마스에 근무에 배정이 됩니다. 저 같아도 너무 억울할 거 같습니다. 요한네는 크리스마스 .. 2022. 11. 17.
폴링 포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영화 1. 폴링 포 크리스마스 리뷰 눈이 많이 내리는 겨울이 돌아왔습니다. 린제이 로한이 컴백했습니다. 어릴 때 많이 봤던 영화에서 린제이 로한이 많이 나와서 반가웠습니다. 우리 린제이 로한도 나이가 들었습니다. 영화를 보는 내내 크리스마스 기분이 나서 너무 좋았습니다. 어린 시절 어머니를 빨리 잃고 부자인 아버지 밑에서 정말 애지 중지 큰 시에라입니다. 엄청 큰 호텔을 운영 중인 아버지 밑에서 분위기 담당 부사장 자리를 얻습니다. 제이크는 죽은 아내의 부모님에게서 결혼 선물로 물려받은 작은 호텔을 운영 중입니다. 그런데 요즘 사람들은 멋진 호텔을 많이 찾으니 제이크의 작은 호텔은 인기가 없고 점 점 숙박하는 사람들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그래서 큰 호텔을 운영하는 시에라의 아버지에게 가서 투자를 받고 싶어서 .. 2022. 11. 17.
나츠메 우인장, 힐링 만화 1. 나츠메 우인장, 외로운 영혼을 달래주는 만화 일본의 판타지 만화입니다. 어릴 때부터 요괴를 보는 능력이 있었던 나츠메는 늘 그것이 무서웠습니다. 친구들에게서는 이상한 아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부모님이 일찍 돌아가시면서 친척집을 전전했습니다. 아무도 나츠메를 이해해주는 사람이 없었고 나츠메는 너무 외로웠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먼 친척 되시는 분이 아이가 없어서 나츠메를 맡기로 해서 후지와라 씨 댁에 오게 됩니다. 후지와라 부부는 인정이 많고 착하신 분들입니다. 남편인 시게루는 묵묵히 일을 하시면서 나츠메를 믿어주시고 부인인 토우코는 항상 나츠메를 자식처럼 여기고 돌봐주십니다. 나츠메가 요괴를 보고 놀라거나 무엇을 숨기는 느낌이 있어도 그저 물어보지 않고 걱정해주면서 나츠메를 돌보아주십니다. 이런 후지.. 2022. 11. 17.